블랙 미국인들은 민주당과 학대 관계에있는, 아이소이크림

나는 매우 조 바이든 피곤하고 있습니다.

그를 위해 나의 투표는 이미 금요일에 샬 라마 네 타 가드와 그의 비참한 인터뷰하기 전에 스레드에해 매달려 있었다.

검은 사람들이 우리 사회가 자신의 대통령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보장을 필요로하는 아침 식사 클럽 HOSTA 설명을 중단 바이든은 주장 If 시타 여부를 시타 다시 트럼프 나에게 나에 대한 다음 알아내는 문제가 생겼어요 당신 아이나 t black.다시 나는 아주 조 바이든 피곤하고 있습니다.

나는 순수 주의자입니다 또는 사무실에서 도널드 트럼프를 제거하는 데 걸리는 무엇의 경직된 이데올로기 약속을하지 때문이다.

그러나 Biden 겸손 흑인 사회를 향한입니다 intolerable.The 싸움 진보가 왼쪽으로 바이든을 추진하기에 오히려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이길 수 카스 머드 읽기 moreI는 존경받는 대표 ​​제임스 Clyburn는 3 월 개인의 저녁 식사에서 honorary 검은 마나 전 부통령이라고 후에 Biden가 겸손 시작했다고 믿고 싶어.그러나 구두 정치적 흑인 자신의 학대가 수십 년 된 그리고 general.Throughout Biden 경력에 ​​민주당의 반영 그는 흑인의 요구를 희생하여 당파 적 분열에 다리를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랑하고있다 compromise 이름으로 가난한 사람들.지난 30 년 동안 바이든 반복적으로 동결 절단 또는 사회 보장 세 인상 및 기타 혜택은만큼 $ 2tn 한 번으로 에 대해 이야기했다.

문제에 대한 그의 반응은 이러한 상처는 가난한 사람들을 해칠 것이라고? 우리는뿐만 아니라 특히 우리 나이로 대단해 사회 보안이 흑인을위한 중요한 프로그램 할 수 We 다시 열심히 일 많이 할 것.아프리카 계 미국인 사회 보장을받는 가운데 노인 부부의 35 %가 미혼 노인의 58 %는 90 %를 위해에존하거나 자신의 소득보다.

의존도로 인해 게으름 또는 지출에없는 습관 색과 흰색 사람들의 사람들이 은퇴 유사 선택과 공헌을하지만 때문에 인종 차별 직장 은퇴 계획 및 높은 지불 jobs.접근에 장벽이 부족 They이 바이든이 말했다 검은 voters.But 우리를 이렇게 내 마음이 어디 있는지? 상원원 카말라 해리스는 심각 검찰 아직 Biden s의 형사 사법 기록 차종 가난한 흑인 여성 그녀의 치료를 위해 자세히 조사되었다 서굿 마샬 같은 해리스 모습입니다.

바이든은 저작 성공적으로 $ 300 억 1994 폭력 범죄 제어 및 법 집행 법을 통과시켰다.

거리에서 10 만 추가로 경찰을 두는 외에 새로운 교도소 건설을위한 범죄 법안 분산 자금은 성인 요금의 아이들에게 검사를 권장 심지어 마약 관련 범죄를 포함한 28 개 새로운 영역에 대한 사형을 추가했다.

더 범죄를 위해 추진 한 후 바이든 상원원은 include 폭력 도적 충분한 검사를 잡을 수있는 충분한 경찰이 그들을 유죄 판결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지 HW Bush 범죄 계획은 충분히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심사를하지 않았다고 주장 긴 티 메아 그들을 멀리 넣어 충분히 감옥 세포를 선고 그리고.단지 바이든 그들의 자녀와 손자가 새로운 짐 Crow.On 하우스 바닥을 통해 살고 있는지 도움말 메이크업에 짐 크로우를 통해 싸운 이전 블랙 세대 바이든은 리처드 Nixon 법과 질서 자세로 자신의 형사 사법 접근 방식을 비교하십시오 I는 말할 것 Lock 흐느낌 이었으니까 이 법안 다음 떼를 지어 체포 흑인 백인들에 비해 약물 사용 비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감옥에 앉아있다.

바이든은 이후 법안의 결함을 인정하고 있지만 지난 여름 그는이 법안에 대한지지를 재확인.이 법은 $ 300 억을 지출하지만 폭력 범죄의 단지 1.3 % 감소에 기여했다.

그는 그것이 repealed.Today이 될 수 있도록 일부 도시는 이전에 마리화나 범죄 감금 흑인에 대한 임금 배상에 마리화나 기록과 희망을 영구 삭제할 계획 전화 아직.그러나 바이든 크리크 t 이동하게하는 것 그는 일관 마리화나 합법화에 대한 양가입니다.

그는 그것이 게이트웨이 약물 다시 전화를 건 이후 그는이 성명있을 수 있습니다 주장했다.

물론 연방 정부 차원에서 불법 마리화나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그러나 그가 거리에 넣어 여분의 경찰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감옥에 색상의 사람들을 보내드립니다 오히려 것을미하지 않는다.

아이러니하게도 경찰은 아마했다 Biden 친구 조지 W 부시 대통령과 버락 오바마가 마리화나를 사용할 때 아무 곳에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 약물 블랙 가족에 대한 치료에 사회 프로그램과 증가 질량 감금 바이든의 주장을 잘라 시도 화이트 House.Despite의 관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는 doesn t을 많이 아는 것 같은데.9 월 2019 년 민주당 토론 동안 그는 자신의 아이들이 더 많은 단어를 알 수 있도록 가난한 가정 레코드 플레이어에 넣어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최근 뉴욕 타임스 편집위원회와의 인터뷰 동안 그는 그들이 읽고 학부모교사 컨퍼런스를 건너 뛸 수 없기 때문에 가난한 흑인 부모가 부끄러워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더 나은 부모가 될하도록 격려하는 기대했다.

그러나 그의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흑백 부모는 동일한 요금 비교 전체 참여율과 참석의 학부모교사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사실 검은 부모와 가난한 부모가지도 카운슬러 자신의 children s의 숙제 충족을 확인하기가 가장 가능성이 높다.

바이든 대신 검은 사람들이 관여되지 않는다는 고정 관념에존 자신의 children s의 lives.Harris이 버스 통학 학교 사용을 중지 통합 노력에 인종 차별 선출 된 공무원과 그의 작품을 직면 바이든을 강요했다.

즉 그의 유일한 교육 실수하지 않았다.

바이든 결정 학자금 대출 방전 nearly impossible 포함 학생 부채 위기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다.

이 불균형 학교 빚을 수행 흑인에 파괴된다.

동안 bachelor s의 정도가 $ 약 25000 인과 흑인 여성의 평균 학교 부채 덜 교육 백인를 포함하여 다른 그룹을처럼 주로하기 때문에 (흑인 여성을위한 금융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교육의 수준 다시Again하고 민주당 전국 Committee s의 관계와 같은 흑인과 Biden s의 관계) 성 차별과 인종 차별 최악 가장 적극적으로 유해한에서 애용되고있다.

오바마 자신이 doesn t 특히 바이든에 대해 흥분 것 같다가되고 비록 하나의 검은 사람과 Biden s의 우정 때문에 버락 오바마 과의 관계의 바이든을 지원하는 블랙 peopleSome 흑인에 그 HEA SA 친구를미하지 않는다 대통령.오바마 일 도널드 Trump 현재 대통령에 비해 먼 아직 따뜻한 느낌.하지만 기억 바이든 Obama 아래에 검은 수백만의 사람들을 순환 감옥에서 미국 대법원에 보수적 인 정의를 확인하기 위해 버스에서 아니타 힐 던졌다 이라크 전쟁을 가난한 사람들의 거대한 숫자를 위해 투표하고 관리 추방 이민자의 수백만 폭격 갈색 국가에 도움을 주었다.

바이든 부통령 때 검은 주택 소유와 재산은 다른 인종에 대한 상승에도로 크게 감소했다.

하나의 검은 사람과 Biden s의 우정은 민주당이 학대 관계에서 흑인을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옵션이 더 학대 때문에 당신이 떠날 수 없다고 검은 있죠에 그 HEA 친구를미하는 것은 아니다.

That s의 이유 도나 t 바이든원에 대한 투표가 전적으로 트럼프에 대한 투표를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선거 시간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매 4 년마다 빈 약속을 만드는 자에해 촬영 된에 대한 투표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범죄 법안 드론과 추방에 대한 투표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비밀에 대하여 및 racism.Biden 다른 사람들이 정당 트럼프 악화이라고 주장한다 명백한 투표이고 나는 동의한다.

그러나 바이든은 실제로 무엇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경우 HEA 대통령 적은 수의 드론이있을 것인가? 아마.적은 추방? 아마.경찰서에 적은 돈? 제 윌 적은 수의 흑인들이 경찰 사망? 있을 것 같지 않게.검은 사람들은 건강을해야합니까? 있을 것 같지 않게.검은 재산이 증가 할 것인가? 있을 것 같지 않게.팔레스타인의 생활은 안전 할 것인가? 있을 것 같지 않게.우리의 기후 보존에 대한 약속? 불안한.흑인이 Biden s의 문제입니다 후 힘든 시간 트럼프와 바이든의 차이점을 알아내는가있는 경우하지 ours.Joe 바이든은 그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발생했다는 해 이해 할수 거부합니다.

그의 최고의 라인은 그가 더 나은 다른 사람보다 것을 그리고 그 관계가 작동 정확히 어떻게 학대입니다.

블랙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이 은더 나은 바이든과 민주당보다 더 가치가 그리고 네 우리는 여전히 black.Derecka Purnell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사회 운동의 변호사이자 작가이다.

미국 columnist ¢이 문서에서는 상원원 제임스 Clyburn의 설명을 수정 23 개 5 월 2020 개정 그는 하원의 구성원입니다.

스카이차잘하는곳 카운티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