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우리는 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경기도피부과

멜리사 벤 안드레아스 슐레이 쳐 알렉스 수염을 특징으로 당신이 리 Glendinning에 의해 knowPresented에 필요한 모든 것을 그리고 제작 기자 지지자와 업계 전문가들은 전 세계의 교육 시스템은 서로 배울 수있는 팟 캐스트를 듣고 changeHow 수 있도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스튜어트 SilverThu 2019년 2월 7일에 의해 06.00 GMTLast는 02.01 GMTGuardian 지지자 기자 및 업계 전문가 패널과 함께 자신의 질문과 경험을 공유 금 2019년 2월 8일에서 수정.이 에피소드는 교육 방법과 전 세계의 교육 시스템은 서로 배울 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교육 시스템에서 정치를 취할 수 있습니까? 평가 및 교육 과정에 대한 미래는 무엇인가? 어떻게 우리가 그들에게 그들의 직업의 큰 소유권을주고 성장하고 우리의 선생님을 유지할 수? 그리고 교육 과정에서 예술의 소외와 함께 우리는 어떻게 더 나은 학교에서 웰빙 지원할 수있다? 리 Glendinning에서 호스트 및 회원에 대한 편집장을 가입하는 안드레아스 슐레이 쳐 파리에있는 OECD의 교육과 기술의 이사.안드레아스 (2000 년) 다른 교육 시스템의 성능을 비교하는 글로벌 테스트를 피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멜리사 벤 작가 기자 고품질의 포괄적 인 교육 운동가.멜리사는 지역의 학교 네트워크의 창립 멤버 및 포괄적 인 미래 11 명 공정한 학교 입학에서 선택의 밖으로 위상에 대한 모든 자 그룹 로비의 의자이었다.

그녀의 최신 책은 인생의 교훈이다 국가 교육 서비스에 대한 사례.알렉스 수염 저자 및 교육자.알렉스는 런던 포괄적에서 영어 교사 였고 지금은 모든 티치와 함께 작동 그는 교육을 변화시킬 관행을 찾아 세계를 여행.HEA는 의 그의 책 자연 출생 학습자에 대해 작성.이 포드를 즐기고 시리즈의 나머지 따라 잡기하려는 경우 당신은 멸종와 민족주의에서 여기 완전 채식의 상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을들을 수 있습니다.

지지자도 weneedtotalkabout 사진에서 우리를 이메일로 토론에 대한 미래의 주제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listenApple PodcastsGoogle PodcastsDownloadSupport GuardianThe 에 로빈 벡 AFP More의 방법은 우리가 개방적이고 접근 할 우리의 저널리즘을 유지하려면 independent.And 사설한다 우리는 점점 이메일을 통해 Twitter에서에 FacebookShare에 우리 work.Support GuardianShare 자금을 우리의 독자를 필요로 한다네일산용달이사